MS, Xbox360 국내 출시 4주년 기념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 출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자사의 가정용 콘솔 게임기 Xbox360의 국내 출시 4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패키지인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출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 패키지는 'Xbox360 엘리트 120GB' 콘솔과 검정색 무선 컨트롤러, Xbox 라이브 골드 멤버쉽 1달 이용권, 그리고 소프트웨어 3종 ('포르자 모터스포츠 3' '레고 배트맨' '퓨어')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기존 엘리트 모델 콘솔 가격과 동일한 41만9천원이다.

또한 G마켓, 옥션, CJ몰, 11번가, GS숍, 신세계몰, MS 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특전으로 HDMI 케이블도 함께 증정된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EDD의 송진호 이사는 "이번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는 Xbox360이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된지 4주년이 된 것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지난 4년 동안 Xbox360을 사랑해주신 팬들 덕분에 Xbox360이 국내 게임 콘솔 시장에서 큰 성장을 거듭하며 차세대 게임기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 이에 함께 축하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한정판 번들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XBOX닷컴 홈페이지(www.xb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