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PSP용 액션 게임 '갓이터' 일본과 동시 발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부장 박희원)과 협력하여 PSP용 액션 게임 'GOD EATER - 갓이터'(이하 '갓이터')를 오는 2월 4일(목), 일본과 동시 발매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갓이터'는 순식간에 무기를 바꿀 수 있고, 점프나 대시를 통해 다양한 액션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액션 게임으로, 애드혹 모드를 통해 최대 4명까지 같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100종류가 넘는 미션과, 인프라스트럭처 모드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미션을 통해 풍부한 볼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트라링스는 게임의 발매에 앞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 일정은 1월 27일(수)부터 2월 2일(화)까지로, 예약 구매자에게는 제품 코드가 적힌 '한정미션 해제 카드'를 제공한다.

게이머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한정미션 해제 카드'에 기제된 제품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본편에는 등장하지 않는 사신 '스사노오'가 있는 한정 미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