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매스 이펙트 2' 금일 출시

일렉트로닉아츠 코리아(이하 EA코리아)는 Xbox360 및 PC용 액션 롤플레잉 게임 '매스 이펙트 2'를 금일(26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매스 이펙트 2'는 전작 '매스 이펙트'의 2년 후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게임으로, 게이머는 주인공 쉐퍼드를 조작해 더욱 강력해진 적들로부터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특히 게임 내 부위별 대미지 시스템을 통해 약점을 공략하는 지능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의 클래스와 외모는 물론 능력과 힘도 취향대로 분배 할 수 있도록 했다.

EA코리아의 변지환 GM은 "큰 호응을 받았던 바이오웨어의 '매스 이펙트' 그 두 번째 이야기를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항상 최고의 스토리, 최고의 스펙으로 실망시키지 않는 바이오웨어의 작품이니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매스 이펙트 2'의 소비자 가격은 Xbox360판이 5만2천원, PC판이 4만2천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매스 이펙트 2'홈페이지(www.ea.co.kr/masseffect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