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액션과 무한 콤보가 휴대전화로, ‘액션무쌍’ 출시

"누르고, 띄우고, 때리고..무한대로 기술이 나가네?" 몇 번의 조작만으로도 무한에 가까운 연타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통쾌한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게임이 출시됐다.

'빠바박 : 세기말 간지 액션' '허슬당구' 등 여러 작품으로 잘 알려진 중견 모바일 개발사 드림애로우가 SK텔레콤으로 출시한 '액션무쌍'이 그 주인공이다.


'액션무쌍'은 총과 칼 두 개의 무기를 번갈아 사용하며 화면 내 있는 무수한 적들을 격파할 수 있는 화려한 액션 게임으로, 각각의 무기에 따라 최대 20여 가지의 특수 스킬을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멋진 액션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시간이 짧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대부분의 액션 게임이나 롤플레잉 게임들이 화려한 스킬 사용을 위해 오랜 플레이 타임을 요구하지만 '액션무쌍'은 어느 정도 플레이 하면 금세 레벨이 올라가고, 게임 머니도 많이 생겨 금방 최고 상태가 될 수 있다.

또한 휴대전화에 최적화된 간편한 조작감도 특징이다. 방향키를 상하좌우에 맞춰 연속으로 누르는 것만으로 수많은 특수 기술들이 시연되며, 기력 게이지가 허락하는 한 화면 가득 터지는 효과와 함께 상쾌한 액션을 마음껏 누릴 수 있게 된다.

메인 게임 외에도 거대한 몬스터들을 상대하는 거대 몬스터 던전, 좌우로 폭탄이 터지는 폭탄 던전, 수십 마리의 적들을 상대하는 무쌍 던전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으며, 스도쿠, 슈팅 게임 등 5가지의 심심풀이용 미니게임도 마련되어 있다.

드림애로우의 김건중 과장은 "지난 1년간 화려한 이펙트 효과와 조작법 등 많은 부분에서 노력해왔다"며 "액션 게임의 대명사가 되도록 향후에도 계속 액션 게임을 발전시켜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액션무쌍'의 각종 기술은 '액션무쌍 초고수 동영상'(tinyurl.com/yljro9s)에서 엿볼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