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PSP용 '목장이야기' 한글판 발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PSP용 시뮬레이션 게임 '목장이야기: 슈가 마을과 모두의 소원'(이하 목장이야기)를 한글화해 오는 2월 11일에 발매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한글판으로 발매되는 목장이야기는 지난 2001년 일본에서 PS2로 발매됐던 '목장이야기 3: 하트에 불을 붙여줘'를 PSP용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전체적인 그래픽 향상은 물론 새로운 캐릭터와 이벤트, 시스템 등이 대폭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레저랜드의 건설을 막기 위해 건설 중지에 필요한 자금을 모으거나, 희귀한 천연기념물을 찾아서 마을을 보호지정구역으로 만드는 등의 행동을 할 수 있으며, 어떤 방법으로 마을을 구하는지에 따라 결말이 달라지게 된다.

한편, CFK는 게임의 예약 구매자들을 위해 목장이야기와 용사 30의 이미지가 더해진 '목장이야기 2010년 캘린더 Featuring 용사 30'을 예약 특전으로 제공한다. 예약판매는 가까운 시일 내에 실시될 예정이다.

목장이야기의 소비자 가격은 43,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FK 홈페이지(www.cyv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