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게임단, 난치병 어린이 돕기 자선게임대회 개최

KT Rolster 프로게임단(단장 강종학)은 한국메이커위시재단과 공동 주최하고 네오위즈게임즈와 드래곤플라이가 후원하는 '난치병 어린이 돕기 자선게임대회' 결승을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난치병 어린이 소원성취 기금 마련을 위한 이번 대회는 지난 1월6일부터 온라인에서 시작되어 24일까지 700 여 명의 게이머들이 '스타크래프트'와 '스페셜포스' 종목 예선전에 참여해 8강 진출자들이 선발되었으며, 1월31일에 오프라인에서 최종 결승전을 치른다.

종목별 우승자에게는 상금 8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되며, 준결승전에 진출한 전원에게도 상금과 함께 KT Rolster 프로게임단 입단테스트의 기회가 부여된다.

특히, 이번 자선게임대회는 참여한 선수들의 참가비 전액과 주최사인 KT와 후원사의 후원금 전액이 난치병어린이에게 기부되고, 예선대회를 진행하며 획득하는 상금을 난치병 어린이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소원천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결승 당일에는 KT Rolster 프로게임단의 스페셜포스 선수들과 연예인게임단 소속 연예인들이 참여해 난치병 어린이 및 결승전 참가자들과 함께 이벤트 경기를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결승전은 오는 1월31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푸르덴셜타워에서 진행되며 게임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