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혼온라인, 프리오픈 베타 서비스 및 이벤트 실시한다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 게임 '괴혼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의 사전공개서비스(이하 프리오픈)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밝혔다.

금일 오전 11시부터 실시되는 이번 프리오픈은 공개서비스(이하 OBT) 이전 마지막으로 그간 준비해 온 다양한 컨텐츠와 시스템을 점검하는 테스트다.

이와 함께 윈디프트는 홍보모델 노홍철과 함께하는 게이머 참여형 이벤트 '노홍철 왕자를 도와라!'를 진행한다.

'노홍철 왕자를 도와라!'는 게임의 독특한 세계관을 반영한 이벤트로, 아바마마가 왕자 노홍철에게 코스모로 귀환을 명령하면서부터 시작되며 '괴혼온라인'의 게이머들이 힘을 합쳐 10,000km 크기의 코어를 달성하면 노홍철왕자가 지구를 떠나지 않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10,000Km 크기를 달성할 시에는 게임의 OBT 일정이 앞당겨지게 된다.

윈디소프트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그 동안 여러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아온 괴혼온라인이 드디어 Pre OBT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Pre OBT에서는 홍보모델 노홍철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괴혼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rp.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