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천도온라인, 설날 이벤트 실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와 천도온라인에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크로노스에서는 2월 10일부터 3월 3일까지 총 3주간, 사냥터 전 지역에 출몰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도, 개, 걸, 윷, 모 등 다양한 버프 능력을 지닌 총 5개의 '윷'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게이머는 획득한 5가지의 윷을 모두 모아 조합하면 윷놀이 세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NPC와 1:1 미니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게임에서 승리하면 '떡국' 등의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12일부터 2월 17일까지 '구정 광렙 대 작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 중에만 생성되는 NPC를 찾아가면 게임 내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버프를 구입할 수 있다.

천도온라인에서는 2월 11일부터 3월 4일까지 총 3주간 구정 맞이 '호랭이 사냥'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입장할 수 있는 '호랭이 소굴'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이 곳에서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백호의 용기가 깃든 반지'와 '백호의 지혜가 깃든 반지' 등의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리자드인터렉티브 마케팅실 정재훈 차장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변함없이 크로노스와 천도온라인에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고객들에게 게임 내에서도 전통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0년 경인년에도 늘 고객의 말을 귀 기울이고 노력하는 자세로 한 발 더 다가서는 리자드인터렉티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