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게임즈, 설 맞이 이벤트 실시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이 온라인 게임 라그하임과 라스트카오스에 설날을 맞이해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0일(수) 밝혔다.

라그하임에는 오는 2월 24일까지 게임포인트를 이용해 가장 많은 떡국을 만드는 게이머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떡국 끓이기 달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게임 내 친구에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설 선물 세트'가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다.

현재 '아이리스 대장정'을 진행 중인 라스트카오스에는 설을 맞이해 아이리스 메달의 획득과 쓰임새가 확대됐다. 게이머들은 게임 내 출석, 사냥, 레벨 업, 던전 입장 등으로 모을 수 있는 아이리스 메달을 이용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실시된다.

바른손게임즈의 이승호 기획마케팅팀장은 "여느 때보다 짧은 설 연휴지만 라그하임과 라스트카오스를 즐기며 더욱 풍성한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하임 홈페이지(laghaim.barunsongames.com)와 라스트카오스 홈페이지(lastchaos.barunson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