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장치 드라이버 찾아주는 ‘마이PC온’ 출시

내 컴퓨터에 딱 맞는 장치 드라이버를 무료로 찾아주는 서비스 '마이PC온' 서비스가 출시됐다. PC사양 진단 전문 사이트인 마이피시즈는 하드웨어 상태 점검 및 PC를 구동하기 위해 필요한 장치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주고 업데이트 해주는 PC사양 종합 진단 서비스인 '마이PC온'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마이PC온'은 PC를 잘 모르는 일반 사용자들이 새로 장착한 하드웨어에 맞는 장치 드라이버를 쉽게 찾고, 게임이나 프로그램 실행에 꼭 필요한 드라이버 및 코덱 등을 한 번에 찾아주는 편의성 온라인 서비스다.

'마이PC온' 서비스를 사용하면 프로그램 설치 한 번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PC의 사양 및 연산 속도 정보, 최신게임 진단, 소비전력 진단, 장치 드라이버 자동 찾기, 프린터에 적합한 잉크/토너 자동 찾기 등 PC를 잘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이 한 번에 제공된다.

종전에는 사용하는 하드웨어 장치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자신의 PC 사양을 확인해 운영체계에 적합한 장치 드라이버를 자료실 사이트나 해당 제조사 사이트를 찾아서 일일이 수동으로 설치했으나 '마이PC온'을 사용하면 이런 답답함을 초보자들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피시즈 홈페이지(www.mypc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