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왕자를 도와라, '괴혼온라인' 정식 오픈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 게임 '괴혼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에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윈디소프트는 지난 2월 4일 실시한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 10,000Km의 코어를 만들면 공개 서비스가 실시되는 '노홍철 왕자를 도와라!' 프로모션을 실시했으며, 게이머들의 참여에 힘입어 지난 2월 17일(수) 오전 01시 목표를 달성하고 이번 공개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한편 윈디소프트는 이번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에뛰드와 함께하는 뷰티플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게이머는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할 수 있는 코인 아이템을 '코인/쿠폰 관리소'에서 에뛰드 하우스 화장품 구매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괴혼온라인에 대한 많은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OBT일자가 예정보다 많이 앞당겨 졌다"며, "OBT 이후에도 변함없는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p.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