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한, 캐릭터 이전 서비스 실시

YNK 코리아(대표 장인우)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배틀로한에 캐릭터 이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YNK 코리아는 지난 18일(목)부터 배틀로한에 '캐릭터 이전'을 프리미엄 서비스로 추가하고,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아이호른, 온, 마레아 등 동일 서버 네에서 아델 및 헬리아 진영으로 캐릭터 이전을 유료로 할 수 있다.

또한 배틀로한을 새롭게 시작하는 게이머에게는 특정 캐릭터를 선물하고 배틀 플레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YNK 코리아는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3월 3일까지 캐릭터 이전 서비스를 이용한 게이머들에게 이용 금액의 20%를 보너스 캐시로 지급할 예정이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올해로 서비스 1주년을 맞는 배틀로한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준비중이다"며 "또한 앞으로 더욱 신선한 '배틀'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ttle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