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외전, 청우과자와 함께 제휴 이벤트 실시

이야소프트는 SBS 콘텐츠 허브와 함께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무림외전에 'GP Zone & 청우과자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9일(금)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청우식품에서 판매하는 청우과자 스낵 9종 뒷면의 무림외전 쿠폰을 오려서 계정 ID와 서버명을 기재한 후 과자 봉지에 기재된 주소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무림외전의 '칠채련우' 아이템 1개가 100%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청우과자 1박스를 매월 50명, 청신부(7일)을 매월 40명, 맨유 티셔츠를 매월 3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0일, 4월 10일, 5월 10일에 각각 발표된다.

무림외전 관계자는 "청우과자와 진행하는 제휴 이벤트를 통해 무림외전 게임과 청우과자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해 다양한 상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홈페이지(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