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BJ 우왁굳과 괴혼온라인 방송 진행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 게임 '괴혼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의 인터넷 방송을 진행 중이라고 금일(26일) 밝혔다.

지난 2월 5일부터 아프리카를 통해 시작된 괴혼온라인의 인터넷 방송은 BJ 우왁굳의 진행으로 방송되며, 시청자 폭주로 방송 채널을 증설하기도 했다.

괴혼온라인 방송에서는 매 회 다양한 게임 공략과 BJ대전 이벤트, 달리기, 줄서기 등 게임 내 즉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다음 방송은 2월 27, 28일, 3월 6일로 GM대전과 개발자 대전 이벤트가 남아있으며, 괴혼온라인 홈페이지의 방송보기 페이지에서 승자를 예상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윈디소프트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독특한 게임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괴혼온라인이 인기 BJ 우왁굳과 함께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방송과 함께 게임 안팎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니 많은 유저들이 이를 재미있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rp.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