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자마루 신규 콘텐츠 '급수정복세트' 출시

NHN(대표 김상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한자 학습게임 '한자마루'에 사용되는 신규 콘텐츠 '급수정복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급수정복세트'는 게임과 학습지의 진도를 동일하게 맞춰 자신의 급수에 맞는 한자를 온-오프라인으로 학습하도록 하는 새로운 상품으로, 8급부터 4급까지 다양하게 구성돼있다.

특히, 이전 학습지의 특징인 게임 매뉴얼을 차용해 게임에서 학습한 내용을 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학습지에 직접 써보며 한자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돼 학습자들이 흥미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NHN은 '급수정복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24일까지 모든 회원들에게 30일 게임 이용 쿠폰을, 학습지 구매 고객에게는 해당 급수 캐릭터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에게는 쥬니버 모자, 노트, 브로마이드, 학습지 이용권을 모두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NHN의 김창우 기능성게임연구소장은 "'한자마루'는 자신의 한자 실력과는 상관없이 모두가 동일하게 초급 한자부터 학습해야 하는 것에 대한 불편함을 '급수정복세트'를 통해 해소하고, 한자 학습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한자 학습을 지원하고자 한다"며 "'급수정복세트'로 더욱 향상된 '한자마루'의 학습효과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자마루' 홈페이지(www.hanjamar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