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쿼드코어 프로세서 구매 고객 위한 대규모 이벤트 실시

AMD코리아(대표 박용진)는 3월 한달 간 AMD 페넘 II X4 쿼드코어 프로세서 구매고객에게 AMD 메인보드 또는 ATI 라데온 그래픽카드 구매 시 만 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27일까지 4주간 AMD 페넘 II X4 925, 945, 955, 965 정품 박스 제품를 구매한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들은 제품 박스에 붙어있는 쿠폰 스티커를 떼어 AMD 메인보드나 ATI 라데온 그래픽카드 구매 시 제출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AMD 코리아는 같은 기간 지정 온라인 쇼핑몰에서 AMD 애슬론™ II X4 620과 630, 635를 구매하는 고객 중 총 116명을 추첨하여, 대용량 L3 캐시 메모리를 보유, 보다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AMD 페넘 II X4 925로 업그레이드하여 배송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코다, 컴퓨존, 조이젠, 피씨포올, 해커, 아이클럽, 이지가이드 및 11번가와 인터파크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AMD 코리아의 마케팅 총괄 김재민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 AMD 페넘 II X4가 제공하는 높은 가격대성능 및 AMD 플랫폼이 가진 가치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환기시키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AMD 솔루션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