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3엔터, 서강대학교 게임교육원과 산학협동 계약 체결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는 서강대학교 게임교육원과 산학협동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2일 서강대학교에서 협정식을 가졌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은 국가산업 발전에 필요한 인재양성, 기술개발을 비롯한 제반 업무 협력을 골자로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에서 체결되었다. T3엔터테인먼트와 서강대학교 게임교육원은 연구 활동 및 기술정보의 교환, 위탁교육 등 우리나라 산업교육 진흥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한다.

또한 서강대학교 게임교육원의 학과교육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적극적으로 파견하며, 적절한 인원의 학생에게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해 현장실무 능력을 배양하고 직업교육을 강화하는데 협조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선발된 우수학생에게 인턴십 기회를 주는 등 학생들의 취업에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게 된다.

이외에도 서강대학교는 직원연수, 연구 활동 등 T3엔터테인먼트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를 적극 수렴해 대학 시설 이용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산학협동 계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3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t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