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더 매트릭스 그래픽 옵션

엔터 더 매트릭스 그래픽 옵션

Resolution : 화면의 해상도를 조정하는 옵션으로 기본값은 800600이다. 숫자가 높을수록 고해상도의 그래픽을 표현할 수 있다.
Texture Filter : 텍스쳐의 품질을 결정한다. Anisotropic으로 설정시 가장 자연스러운 텍스쳐를 얻을 수 있으며, 3D환경에서 좀 더 사실적인 그래픽을 얻을 수 있다.
Filter Samples : Texture Filter를 Anisotropic 설정했을 때 나타나는 옵션으로서 필터의 샘플 수가 높을 수록 품질이 향상된다.
Allow Gamma : 그래픽의 밝기를 강제로 밝게 해주는 옵션으로서 화면이 너무 어둡다고 느낄 때 사용하면 된다.
Force Object LOD : 강제적으로 오브젝트의 양을 줄이는 옵션으로, 원거리에 있는 오브젝트들의 폴리곤 수를 적게 표시하여, 전체적으로 게임의 진행을 원할하게 해준다.
W-Buffer : 텍스쳐의 표현 능력을 향상시켜 보다 섬세한 그래픽을 표현해준다.
Shadows : 게임 속에서 표현되는 그림자의 유무를 결정한다. 옵션 해제시 좀더 빠른 그래픽 가속 능력을 보여주지만, 게임 상에서 그림자의 표현이 생략된다.
Restore Default : 초기 설정값으로 돌아간다.
Safe Mode : 게임을 실행시킨다는 것에 초점을 맞춘 모드로 사양이 낮은 컴퓨터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그만큼 그래픽의 퀄러티는 낮아진다.
Play : 현재의 설정으로 게임을 시작한다.
Cancel : 옵션 창에서 빠져나간다.
Far Clip Bias : 숫자를 올릴수록 화면에 동시에 표시하는 거리가 늘어난다. 숫자를 낮출 경우 그래픽 성능은 좋아지지만, 멀리 있는 사물은 표시가 안되어 부자연스러운 그래픽이 연출된다.
Gamma : 게임의 밝기를 정한다. Brightness나 Contrast의 설정과는 무관하게 밝기를 강제적으로 조절하기 때문에 그래픽의 왜곡이 심하다.
Brightness : 화면의 어둡고 밝은 정도를 조정한다.
Contrast : 화면의 대비를 조정한다.
Anti Aliasing* : 계단 현상을 완화하기 위한 옵션으로 높게 설정하면 할수록 자연스러운 그래픽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그만큼 사양하고도 관계가 많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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