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완미세계, 역대 최대 업데이트 이달 말 실시

김한준

넷마블(대표 남궁훈)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완미세계에 정식 서비스 실시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3월 말 실시 예정인 이번 업데이트는 '신완미세계, 어둠의 기운'이라는 컨셉으로 실시되며, 신규 종족과 영토 추가, 신개념 퀘스트와 인스턴스 던전 등의 내용으로 이루어진다.

한편 넷마블은 업데이트에 앞서 티저사이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금일 첫 번째 티저사이트를 통해 두 개의 신규 캐릭터와 4개의 콘텐츠 제목을 공개하며, 두 번째 티저사이트에서 캐릭터 비주얼과 4개 콘텐츠의 주요 내용이 공개된다. 이후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과 4개 콘텐츠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레벨을 올릴 수 있는 레벨업 이벤트, 완미세계에 관련한 추억이나 경험담을 올린 글 중에 선정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추억회상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 등으로 이루어진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상무는 "이번 업데이트는 완미세계 오픈 이후 역대 최대 규모로서 방대한 콘텐츠 추가와 다양한 이벤트로 신규 게임을 즐기는 것 만큼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anm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