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명에게 테스터 기회준다' 스타2, 미투데이 채널 오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의 공식 미투데이 채널을 전격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200명의 친구 신청자를 스타크래프트2 베타 테스트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스타크래프트2 공식 미투데이 채널은 스타크래프트2를 좋아하는 게이머들과 빠르고 손쉽게 게임과 관련된 최신 소식과 정보를 나누고 친밀한 관계를 만들어가기 위해 개설된 것으로, 게이머들은 스타크래프트2 미투데이와 친구 관계를 맺음으로써 친근하고 편리한 온라인 환경에서 스타크래프트 2와 소통할 기회를 갖게 된다.

스타크래프트2 공식 미투데이 채널 개설과 함께 3월9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미투데이에 방문하여 친구 신청을 하고 간략한 메시지를 남기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을 스타크래프트2 베타 테스트에 초대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스타크래프트2 미투데이 친구들에게만 공개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2 공식 미투데이 채널(me2day.net/starcraft2)과 이벤트 페이지(me2day.net/me2/topic/event/starcraft2t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