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산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자사의 웹게임 전문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 중인 '강산 온라인'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우선 지난 9일 업데이트된 4종의 장군 이미지에 이어, 추가로 4종의 장군 이미지가 공개된다. 이들은 기존 업데이트된 이미지와 달리, 이용중인 장군이 아니라 등용 가능 장군들에 적용돼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장군과 장비를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현재 보유중인 장군과 장비를, 일정한 수수료를 지불하고 의사청에서 거래할 수 있게 된다. 장군은 등록비로 10수가, 장비는 판매 금액의 5%가 수수료로 지불된다.

마지막으로 게이머들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의욕을 자극하기 위해 성주의 발전 정도에 따라 유료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가 지급된다. 이는 성주의 총 소비도에 따라 제공되며, 게임을 처음 접한 초보 게이머부터 기존에 플레이하던 게이머들까지 조건만 달성하면 누구나 수령할 수 있다. 선물은 게임 내 '선물 메뉴'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게임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게이머들의 플레이 의욕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보 게이머는 물론 기존에 플레이해주신 열혈 게이머들도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산온라인' 홈페이지(gs.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