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이벤트로 5천 캐쉬 쏜다

JCE(대표 송인수)는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이하 HIS)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JCE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4월 14일까지 HIS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5,000 캐쉬 쿠폰을 지급하고, 신규 게이머들을 위해 신규 파일럿 전용 풀세트를 지급한다. 신규 파일런 세트는 스킬 슬롯 및 창고를 확장 시켜주는 아이템과 경험치를 추가적으로 지급하는 아이템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10, 20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무제한 프리미엄 기체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한편, JCE는 HIS의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TIP 화면을 추가하는 등 신규 게이머의 편의성을 높이고 게임 최고 레벨을 80 레벨로 상향하면서 고레벨의 새로운 미션과 퀘스트를 추가했다.

장지웅 사업본부장은 "HIS를 시작하는 게이머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업데이트의 초점을 맞췄다" 며 "최고 레벨 샹향에 따른 새로운 미션과 신규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 등 기존 게이머와 신규 게이머 모두 부담 없이 HIS를 즐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i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