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마스터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디지탈릭(대표 김동성)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이하 디지몬 마스터즈)에 신규 맵인 '빙하지역'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빙하지역'은 '서부지역'에 이어 2번째로 추가되는 '디지털 월드'의 맵으로써 총 5개로 구성된 '빙하지역' 가운데 '눈보라마을'과 얼어붙은 대지'가 선보이게 된다.

신규로 추가되는 '눈보라마을'과 '얼어붙은 대지'에서 게이머들은 장태수 박사의 연구를 도와줌과 동시에 디지털 월드에서 자라난 소년 한지호의 행방을 알 수 있는 단서를 찾게 된다.

또한 디지털 월드의 이상현상을 조사중인 슈퍼스타몬과 함께 여러 단서를 수집해가며 이상현상을 일으킨 미지의 인간 테이머를 쫓는 스토리를 포함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맵인 '눈보라마을'과 '얼어붙은 대지'에서는 신규 몬스토'길몬'이 등장한다.

'길몬'의 궁극체인 듀크몬은 알파몬, 오메가몬과 함께 원작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디지몬으로, 먼저 업데이트된 브이몬, 레나몬에 이어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담당자는 덧붙여 말했다.

신규 맵 '빙하지역'과 '길몬'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igimon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