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비' 게임 속에 '레고' 캐릭터들 등장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레고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텐비'에 '레고'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텐비의 '비키위니 아일랜드'에서 선보이는 신규 레고 콘텐츠는 레고에서 새롭게 출시된 아틀란티스 시리즈 배경의 레고맵과 신규 퀘스트 2종이다. 퀘스트 수행 중에는 아틀란티스의 '레고 가오리 전사'와 거대한 '레고 가디언 상어'뿐만 아니라 레고 제품 이미지를 활용한 NPC 2종과 몬스터 1종도 등장한다.

이번 콘텐츠는 10~20레벨 등 초보 게이머들을 위해 제작된 만큼 누구나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들이 임무를 완수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레고 완성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5월 17일까지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레고 이미지를 완성하면 레고 제품(수중 제트, 해저 수색선), PMP, 문화상품권 등의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레고에 대한 경험을 자유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틀란티스 시리즈 레고(넵튠 캐리어 레고)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텐비 홈페이지(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