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창천 2 CBT 일정 공개하고 테스터 모집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창천 2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26일까지 총 9,999명의 테스터를 모집해,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도사, 술사, 역사, 무사 등 4종의 캐릭터를 최고 30레벨까지 육성할 수있다. 또한 3종의 도시와 3종의 탈것이 등장하며 불가사의한 기운을 받아 전세를 단숨에 역전시키는 핵심 시스템 '영웅수호'시스템을 통해 '관우', '여포', '장비', '오룽카', '화타' 등 고유한 능력을 가진 총 13종의 영웅을 체험할 수 있다.

위메이드 개발1본부 류기덕 본부장은 "지난 테스트와 게시판을 통한 이용자의 진심 어린 조언과 칭찬 등 의견은 개발팀에 늘 큰 동기부여가 된다. 그에 보답하고자 빈틈없는 기술적 검증과 서비스 최적화를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여포 관우와 함께 대서사를 펼치는 창천 2에 큰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테스터 모집 정보와 신청 접수는 금일 오후 3시부터 홈페이지(changchun2.wemad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