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 봄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아바'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신규 게이머와 초보게이머간의 커뮤니티를 강화하고 게이머들간의 경쟁과 협력을 도모하는 '팀플 이벤트'가 오는 5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같은 계급의 이용자 3명이 그룹(팀플)을 구성하면 'M249 Red Tiger' 총기와 막스맨 캐릭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룹 결성 후 3주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면 자신이 얻은 경험치 외에 그룹원이 얻은 경험치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일 그룹원의 경험치를 합산해 가장 많이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일단위로 달라지는 '오늘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4월 21일부터 5월 24일까지 클랜마크 쟁탈전 이벤트도 오픈한다. 클랜 순위 1위에서 50위까지의 팀은 클랜마크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개 팀에게는 정기모임을 위한 20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아바가 따뜻한 4월의 봄을 맞아 참여하는 재미를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 클랜원들과 돈독한 우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4월 말부터 계속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 홈페이지(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