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온라인, 에피소드 4 동아시아 챕터 1 '조선' 오픈

넷마블(대표 남궁훈)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에피소드 4 동아시아의 챕터 1 '조선'을 금일(21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항해시대 온라인에는 충무공 이순신과 거북선을 비롯해 한양과 부산, 포항 등 조선의 주요 대도시와 무역도시들을 선보이며, 한복과 같은 전통 의상 등 다양한 조선 관련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된다.

또한, PC 패키지 버전의 특징이었던 부관선장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신규 전투 시스템인 갑판전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와 함께 기존 육상전도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새로운 모험 장소인 유적 던전이 추가됐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지종민 부장은 "그간 게이머들이 고대했던 콘텐츠들이 이번 동아시아 해역의 챕터 1 '조선'을 통해 방대하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며 "3년 만에 최고 레벨도 상승, 서버별로 최고 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와 이번 확장팩 관련한 팁 또는 UCC, 대항해시대 모험담 중 선정해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이 참여하셔서 확장팩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dho.netmarble.net/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