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새롭게 단장한 군주데이 시즌2 공개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군주온라인에 '군주데이'를 오는 24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군주데이'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기존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서 매월 넷째 주 토요일로 변경돼 진행되며 기존과 마찬가지로 0시부터 24시까지 경험치 3배, 보너스 스테이지 마련, 소환영웅 파병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시간대 별로 접속해 게임 내 상단 '군주데이' 버튼을 클릭하면 13시 순간이동정액권, 16시 선공방지이용권, 18시 네모송편, 20시 선물세트 등이 지급된다.

또한 매시 0분과 30분에 약 10분 동안 랜덤으로 나타나는 5마리의 파티구리댁을 타격하면 구리댁 양말, 강황탕 등과 파티케익 제조가 가능한 생크림, 빵, 우유 등이 지급되며 파티케익 사용 시 약 20분 동안 공격력과 방어력이 20%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마련된 서버 이벤트 중 '깃발을 잡아라'이벤트는 군주데이 0시부터 최초 깃발 1개가 생성된 후 이를 먼저 획득한 게이머가 제한시간 1800초 안에 전체채팅을 통해 스스로 미션내용을 공유해 다함께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깃발은 미션 완료 시마다 24시간동안 무한반복으로 다시 생성된다.

깃발을 획득한 게이머에게는 꽃다발, 행운의 클로버 등이 들어있는 선물세트가 주어지며 미션에 참여해 성공한 게이머들 중 선착순으로 군주데이곰쥐를 사냥할 수 있는 보너스 스테이지 입장 자격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군주데이 24시간 동안 미션 진행 시 주어지는 점수에 따라 '미션왕'을 선출해 군주데이 종료 후 7일간 캐릭터 위에 왕관표시와 함께 공격력과 방어력 20%상승, 경험치 30%, 순간이동 효과 등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군주데이 24시간동안 꿈나무에 일정 목표치 이상의 '군주데이 리본'을 등록하면 전 서버에 경험치 3배의 효과가 주어지는 단체미션도 마련된다.

엔도어즈 조승기 마케팅본부장은 "지금까지 군주온라인을 변함없이 사랑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새롭게 단장한 군주데이를 통해 더욱더 풍성하고 알찬 혜택과 더불어 모두가 함께 즐기는 군주온라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oonzu.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