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파크홀딩스, GP2XWiz용 '신검의 전설-라이어' 출시 이벤트 실시

게임파크홀딩스(대표 이범홍)는 자사의 휴대용 게임기 'GP2XWiz'용 롤플레잉게임 '신검의 전설-라이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신검의전설-라이어'는 동명의 인기 고전 PC게임을 휴대용 게임기로 옮긴 게임으로, 200여명이 넘는 게임 속 인물들과 멀티 엔딩시스템, 탄탄한 시나리오 등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GP2XWiz' 전용 보호필름과 메탈스티커가 지급되며, 게임을 플레이 한 뒤 게임 속 퀘스트명을 맞추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피자헛 상품권과 전용 가죽케이스가 증정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게임과 관련된 퀴즈에 응모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신검의 전설-라이어' 소프트웨어가 선물된다.

게임파크홀딩스 이범홍 대표는 "'신검의전설-라이어'와 같은 좋은 게임들을 'GP2XWiz'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많은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며 "한국 휴대용게임기로 좋은 작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파크홀딩스 홈페이지(www.gp2xwi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