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온라인,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소노브이(대표 장원봉)은 손오공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N.E.O Online(이하 네오온라인)의 공개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오는 6월 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오 돌잔치, 돌아와서 축하해주세요'라는 이름으로 4월 8일 이전 가입자 가운데 최근 1개월 이상 접속이 없었던 게이머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대상자 전원에게는 갈색 말 소환석, 여행배낭, 스킬 및 스텟 초기화 물약, 페어더스트(그레이) 등 각종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선물로 지급된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네오온라인을 즐기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의미를 지닌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도 5월 18일까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네오온라인을 즐기면서 모은 '블럭아이템'을 통해 귀여운 '탈것'이나 '상품 응모권'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네오온라인에 보내주신 게이머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와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놀토(www.nolto.com)와 네오온라인 홈페이지(www.neo-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