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에이지 오브 코난, 2차 비공개 테스트 시작

김한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올해 상반기 중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에이지 오브 코난의 2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맥시멈 테스트)를 금일(29일) 실시한다.

이번 맥시멈 테스트는 4월 29일(목)부터 5월 2일(일)까지, 5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두 차례로 나누어 8일간 진행되며,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게임을 플레이 한 게이머들과 새롭게 선발된 5,900명의 게이머들이 테스터로 참여한다.

또한 테스터로 선발되지 않은 게이머들도 전국 네오위즈 가맹 PC방을 방문하면 테스트 기간 동안 자유롭게 '에이지 오브 코난'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은 신규 콘텐츠 '신을 죽이는 자의 등장'을 포함한 최상위 수준인 80레벨의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펀컴의 운영책임자와 한국 버전 프로듀서가 직접 방한해 테스트를 지원한다.

펀컴의 개발자들은 테스트 기간 동안 네오위즈게임즈에 상주하며 서비스 모니터링은 물론이고 미국, 캐나다, 노르웨이 세 곳의 현지 개발팀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며 공개 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맥시멈 테스트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코난 왕의 심볼을 모아라!' 이벤트를 통해 Full HD 모니터, 레이저 마우스, 공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맥시멈 테스트 및 에이지 오브 코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onan.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