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 13, 한글판 및 한정 상품 5월28일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SCEK)는 자사의 PS3용 롤플레잉 게임 '파이널판타지 13'의 한글판 제품을 오는 5월28일 정식 출시한다.

이번 한글판 제품은 그동안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받았던 한글화 요청을 받아들여 출시하게된 것으로, 일본어 음성에 텍스트와 메뉴가 한글로 지원되는 방식이다.

특히 일본어판과 저장 데이터가 연동되기 때문에 일본어판을 즐기고 있던 게이머들도 처음부터 다시 게임을 시작하는 불편함 없이 기존 저장 시점부터 한글판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CEK는 '파이널판타지 13'의 특별 한정 상품 2종도 함께 출시한다. 출시되는 제품으로는 한정 컬러 듀얼쇼크3 게임 패드와 게임 타이틀이 들어있는 '듀얼쇼크 3 파이널판타지 13 라이트닝 에디션'과 이 구성에 추가로 게임OST, 미니포스터, 소책자가 더 들어가는 '듀얼쇼크3 파이널판타지 13 라이트닝 에디션 OST 스페셜 패키지 동봉 디럭스팩'이 있다.

제품의 가격은 '파이널판타지 13' 타이틀이 5만7천원,'듀얼쇼크 3 파이널판타지 13 라이트닝 에디션'이 10만5천원, '듀얼쇼크3 파이널판타지 13 라이트닝 에디션 OST 스페셜 패키지 동봉 디럭스팩'이 11만5천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