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창천 2 비공개 테스트 금일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창천2에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금일부터 5월 3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창천 2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게임성을 극대화하고, 콘텐츠 밸런스와 시스템의 유기적 순환 및 서비스 안정성을 검증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게시판과 전화문의 등을 통해 수렴한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테스트기간 중에도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어, 테스트를 원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이번 테스트를 통해 도사, 술사, 역사, 무사 등 4종의 캐릭터를 최고 30레벨까지 체험할 수 있으며, 3종의 지역 내 총 5개의 던전과 3종의 탈 것이 등장한다.

그리고'영웅수호'시스템에서는 고유한 능력을 지닌 영웅 11종을 선보여, 구조적인 다양성을 제공하고, 게임의 자유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한 '난세평정'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위메이드는 이벤트를 통해 테스트 기간 중 '영웅 수호석' 7종 이상을 모은 이용자들을 추첨해 아이폰, 게이밍키보드 및 마우스, 위캐쉬를, 5시간 이상 플레이 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커피교환권을,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위캐쉬를 제공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위메이드 개발1본부 류기덕 본부장은 "창천2만이 지닌 뚜렷한 개성과 재미는 새로운 스릴과 쾌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더욱 귀담아 듣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것을 약속하니 많은 관심과 테스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창천2의 비공개테스트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hangchun2.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