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롤스터, 위너스리그 우승 감사 팬미팅 실시

KT 롤스터(단장 권사일)는 오는 5월2일 노량진에 위치한 KT동작지사에서 09~10시즌 위너스리그 우승 감사 팬미팅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창단 이후 첫 팀단위 우승에 따라 함께 응원해주고 격려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선수들과 함께 파티쉐가 되어 케이크 제작, 다과회, 케이크 컨테스트 등이 있으며, 입상한 팀에게는 문화상품권 및 기념액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지방팬 및 참여가 불가능한 팬들을 위해 행사 중간에 SHOW 1:1 영상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KT 롤스터는 오는 5월16일 서울 상암 경기장에서 진행될 국가대표 축구 A매치 경기 한국 vs 에콰도르의 경기 입장권을 신청한 팬 중 KT 우수고객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KT 롤스터 이영호 선수는 "위너스리그 우승 후 팬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며 "케이크를 한번도 만들어 본적이 없어 무척 기대된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팬미팅 참가신청은 KT 롤스터 프로게임단 홈페이지(sports.kt.com)에서 받고 있으며 선착순 90명만 참여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