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혼온라인, 5월 행복 대축제 이벤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괴혼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의 게이머들을대상으로 5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사촌(GM)이 선물하는 카네이션' 이벤트에서는 오는 5일까지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에 부모님과 관련된 감동 사연을 게시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사촌(GM)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과 메시지가 전달된다.

다음으로 '풍요로운 5월, 풍요로운 코스모!' 이벤트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게임머니와 경험치가 2배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5월은 푸르구나~ 왕자들이 자란다! 특별 아이템이 팡!팡!'이벤트에서는 게임 진행 중 '감사 코인'을 모으면 카네이션, 감사신발, 장미코어 등 특별 제작 아이템들이 든 선물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의 정아해PM은 "'괴혼온라인'을 사랑해주는 모든 게이머 분들이 기념일과 축제로 가득한 5월을 더욱 즐겁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세가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리며, 항상 게이머와 함께 웃는 '괴혼온라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괴혼온라인' 홈페이지(rp.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