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온베이비! 올스타즈,공개 서비스 13일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13일부터 실시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런닝스타' '롤링볼스타' '뺨따귀스타' '파이팅스타' '큐브스타' '코인스타' '레이싱스타' 등 총 8종의 종목으로 구성 된 코믹 버라이어티 스포츠 게임으로, 각 게임마다 갖춰진 다양한 재미 요소와 게임성을 통해 다양한 게이머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엑스포테이토의 이상헌 대표는 "쉽고 빠른 캐주얼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이라면 누구나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각 종목마다 부여된 다양한 재미요소를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컴투스의 이윤미 이사는 "'컴온베이비! 올스타즈'가 격투, 레이싱, 퍼즐, 액션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기존의 '골프스타'와 함께 컴투스의 온라인게임 사업을 본격적으로 활성화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