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NEW 사천성'에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남궁훈)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보드게임 'NEW 사천성'에 오는 5월 24일까지 '뉴사천성과 함께하는 특별한 5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가정의 날을 잡아라'이벤트를 통해 캠코더, 디지털액자, 향수, 목걸이, 게임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내 삽입된 이벤트패를 맞추는 게이머에게는 카네이션 응모권이 제공되며, 모은 응모권 수에 따라 각종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카네이션 응모권 한 개만 있어도 'No 클릭힌트 3일권'에 도전할 수 있으며, 3개로는 외식 상품권이나 향수, 7개 디지털액자, 10개 캠코더 등에 응모 가능하다. 응모 횟수는 따로 제한이 없어, 응모권 수에 따라 여러 번 도전할 수 있다.

5월 기념일에는 경험치를 두 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5일 스승의 날과 17일 성년의 날, 21일 석가탄신일 등 5월 대표 기념일에 'NEW 사천성'을 즐기면 24시간 내내 경험치를 두 배로 쌓을 수 있다.

플레이텍스와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20세 이상 'NEW 사천성'의 여성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플레이텍스의 탐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박예진의 파우치 속 아이템 중 본인이 가지고 싶은 제품을 골라 선물 받는 '박예진의 파우치를 잡아라'에도 참여할 수 있다.

뉴사천성을 서비스하고 있는 CJ인터넷 최정호 팀장은 "간단한 게임 규칙과 박진감 넘치는 진행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NEW 사천성'은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하면 더 즐거운 게임"이라며, "'NEW 사천성'이 준비한 풍성한 혜택의 '특별한 5월' 이벤트로 더욱 즐거운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