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원더걸스 프로모션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에 걸 그룹 원더걸스의 캐리커처를 공개하고 아이온-원더걸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원더걸스의 캐리커처는 아이온 개발팀에서 직접 제작한 것으로, 아이온의 컨셉과 원더걸스의 새 앨범 '2 디퍼런트 티어스'의 컨셉을 담아 그려졌다.

원더걸스는 5월 16일 신작 앨범의 글로벌 런칭 이벤트를 시작으로 전미 투어를 비롯한 다양한 일정을 소화한다. 또한 런칭 당일, 아이온에서 원더걸스의 컴백 무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게임을 통한 컴백이라는 이색적인 컴백에 멤버들도 무척 설레여 한다."라며 "전 세계에 생중계될 원더걸스 미국 데뷔앨범 런칭 이벤트는 물론, 원더걸스의 아이온을 통한 컴백에도 큰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엔씨소프트는 "온라인게임을 통한 가수의 컴백은 이번 사례가 처음"이라며, "대규모 2.0 업데이트를 앞둔 아이온과 원더걸스의 특별한 만남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5월 13일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