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 온라인, 마을마크 공모전 실시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군주 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마을마크 공모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오는 6월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직접 자신의 마을의 마크를 제작하는 행사로, 제공되는 포맷에 맞는 이미지를 제작해 컨셉, 상징 등 관련 설명과 함께 게임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심사를 거쳐 6월17일 발표되는 선정작들은 실제 게임에 적용될 예정이며, 대상 1명에게는 군주 상품권 10만원권이, 최우수상 2명에게는 군주 상품권 5만원권이, 우수상 10명에게는 왕송이모자 인형이 각각 증정된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순간이동정액권 1일치가 지급된다.

엔도어즈의 조승기 마케팅본부장은 "지금까지 '군주 온라인'을 꾸준히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직접 게임을 꾸밀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창의적이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뽐내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주 홈페이지(goonzu.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