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오퍼레이션7, 라틴아메리카 수출 계약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파크 E.S.M(대표 이승찬)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게임 '오퍼레이션7'이 '라틴 인터렉티브 네트워크(Latin Interactive Network, 대표 Cristian Schweizer)와 라틴아메리카 지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수출 계약은 한국컨텐츠진흥원(KOCCA)에서 개최하는 'ITS GAME 2010 in Korea(게임수출상담회)' 전시장에서 진행되었다. 엠게임의 새로운 파트너가 된 '라틴 인터렉티브 네트워크'는 스페인언어를 사용하는 라틴아메리카 지역에서 가장 많은 회원을 보유한 퍼블리셔로 '오디션', 'RF온라인' 등 국내 유명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오퍼레이션7은 이번 계약을 통해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등 라틴아메리카 20여 개국에 서비스 될 예정으로 최근 초고속 인터넷 인프라가 급격히 증가한 라틴아메리카 인터넷 마켓 플레이스 환경에 맞추어 엠게임의 서비스 노하우, 기술 지원 등을 통하여 FPS장르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라틴 인터렉티브 네트워크 Cristian Schweizer 대표는 "온라인게임의 기술 및 개발력이 뛰어날 뿐 아니라 해외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엠게임과 함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실제 전투를 즐기는 듯한 오퍼레이션7이 라틴아메리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라틴아메리카는 전 세계 세 번째로 많은 인구가 밀집되어 있는 스페인 언어권으로 한국 온라인게임에 대한 기대와 수요가 높다"며 "새로운 해외 파트너 '라틴 인터렉티브 네트워크'와 함께 신흥시장으로 각광받고 있는 이 지역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