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S랭크 기체 ‘알바토레’ 출격

넷마블(대표 남궁훈)은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이하SD건담)에 S랭크 '알바토레'를 비롯한 신규 기체를 지난 18일(화) 대거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알바토레'는 유사태양로 7개를 탑재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S랭크 기체로 방어 시스템인 GN필드와 초원거리 사격이 가능한 대형 GN메가캐논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투시 상황에 따라 가변, 소기체인 '알바아론'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바토레'와 함께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에서 활약한 기체들인 '건담 쓰로네 아인', '건담 쓰로네 츠바이', '건담 쓰로네 드라이'이 A랭크 캡슐머신으로 대거 등장한다.

또한 '기동전사 건담 UC'시리즈의 '유니콘 건담'이 A랭크 조합식으로 업데이트된다.

이외에도 신규 원작 미션전도 추가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원작 미션전인 '오퍼레이션 폴링 엔젤'은 원작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의 24화, 25화의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소행성이 가득한 우주에서 펼쳐지는 '알바토레'와의 최종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든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GN-X' 조합식에 도전할 수 있으며, 난이도 expert로 미션에 성공하면 'GN-X' 획득에도 도전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