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데이트 게임 '필온라인' 그랜드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에이엔게임즈(대표 김환기)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SNS 데이트 온라인게임 '필온라인'의 그랜드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모든 신규 가입 게이머들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트 추가 쿠폰이 지급되며, 게임 내 이성친구들과의 애정도에 특정 수치를 넘어설 때 마다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백화점상품권, 명품가방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자신의 사진을 올리면 게이머들이 사진을 보고 자신의 이상형을 선발하는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와, 아프리카의 인기 BJ인 까루와 비니가 게이머들의 데이트를 생중계하는 '로맨틱 데이트 생중계' 이벤트가 실시된다.

에이엔게임즈 심경섭팀장은 "'필온라인'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게이머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필온라인'의 그랜드오픈을 맞이해 게이머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만큼 게임 내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필온라인' 홈페이지(www.fee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