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외전, ‘빙화서막’ 업데이트 실시

이야소프트는 SBS 콘텐츠 허브(대표 공영화)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무림외전에 '빙화서막'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무림외전에는 신규맵 '빙화도'가 추가되며, 레벨 제한치 120레벨로 확장됐다. 또한 PvP 전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야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벨 달성' 이벤트와 'PvP 전장의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벨 달성'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12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전체 순위 20위까지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1위에게는 12월 'YY교 암흑신석'이라는 최고 장비 강화 아이템이 제공되며, 전장 공헌도 순위가 1위인 게이머에게는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는 '복싱게'라는 탈 것이 제공된다.

전장의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 역시 일정 기간 내 전장 공헌도 순위를 20위까지 가려내 이벤트 상품을 지급하며 '혼천 보감'이라는 전장 장비 강화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전장 공헌도 순위가 1위인 게이머에게는 '혼천 보감'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