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더 디스토피아, 진영 간 클랜 대항전 개최

웹젠(대표 김창근)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NHN(대표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MMOFPS게임 '헉슬리: 더 디스토피아'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영 간 클랜 대항전을 개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클랜에 가입한 게이머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월, 화요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클랜 대항전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루나라이츠 30개가 지급되며, 승리 진영의 클랜원 및 모든 게이머에게는 개인 리스폰 장치권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최고 Kill수를 기록하며 진영의 승리를 이끈 MVP에게는 S등급 최강 방어구 아이템이 선물된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 공개 서비스 이후 게임을 즐기는 다양한 레벨의 게이머들에게 만족감을 드리고자 지속적인 의견 수렴과 게임성 보완을 진행중"이라며 "매주 진행되는 진영간 클랜 대항전을 통해 빠르고 격력한 하이퍼 전투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헉슬리: 디스토피아' 홈페이지(huxley.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