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2, 게임 도우미 ‘수호천사’ 모집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댄스 온라인게임 오디션2에 게임 진행을 돕고 게시판 자정활동을 목적으로 하는 '수호천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1기 수호천사로 뽑힌 게이머들은 오디션2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과 함께 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수호천사는 게임과 게시판에서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도와주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수호천사로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매달 1회 캐쉬와 게임머니가 활동지원금으로 지급되며, 수호천사들에게는 홈페이지에 글을 등록하거나 게임에 접속했을 때 캐릭터명 앞에 수호천사 마크가 주어진다.

지난 주말 동안 오디션2 '수호천사' 모집과 관련하여 약 500명 가량이 이미 신청을 마친 상태로 '수호천사'에 대한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최종적으로 선발되는 인원은 30명으로 이들은 오디션2 오픈 베타 서비스에 맞춰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수호천사' 모집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