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Xbox360용 액션 RPG '니어' 예약판매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 / 이하 한국MS)는 Xbox360용 액션 롤플레잉 게임 '니어'의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한국MS는 금일부터 오는 8일까지 실시되는 온라인 예약판매를 통해 게임을 구매하는 게미어들에게 게임 OST CD(2장)과 1,000 MS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는 400 MS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니어'는 질병과 어둠, 그리고 괴물들이 만연하는 어두운 세계에 비밀과 반전이 가득한 풍부한 스토리를 가미한 최신 모험 액션 RPG로 캐릭터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무기와 마법을 통해 반전있고 강렬한 전투와 다이나믹한 모험을 하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송진호 이사는 "이번에 발매되는 '니어'는 퍼블리셔 스퀘어 에닉스 특유의 풍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모험 액션 RPG 게임으로 RPG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특히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온라인 예약 판매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를 얻어 나날이 풍부해지고 있는 Xbox LIVE 컨텐츠를 맘껏 즐겨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