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지오 공유기 대학생 디자인 &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블레스정보통신(대표 이상배)는 자사의 지오 인터넷 공유기의 디자인 및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 내외 2년제 이상 대학 및 대학원 재, 휴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개인은 물론 2~5인 팀 또는 동아리 단위로도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분야는 공유기 개발 아이디어 파트와 제품 디자인 파트로 나뉘며, 아이디어 파트는 공유기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글이나 스케치로, 디자인 파트는 외형, 디자인컨셉, 3D 디자인 등을 글과 이미지로 작성하면 된다.

공모전 진행 과정은 먼저 12일까지 홈페이지(www.izi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메일(ziogongmo@izio.kr)로 신청한 뒤 8월2일부터 7일 사이에 작업한 자료를 cd에 저장해 등기우편으로 블레스정보통신 본사(주소: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3가 64-1 지오공모전 담당자 앞)에 보내면 된다.

선정작 발표는 8월2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레스정보통신 홈페이지(www.izi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