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온라인, 인도네시아 시장 안착 성공

이야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루나온라인이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루나온라인은 인도네시아 게임 퍼블리셔인 리토를 통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서비스 중이며, MMORPG 장르 인기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하고 총회원 가입수가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리토에서는 루나온라인의 5가지 요소를 의미하는 귀여움(Cutey), 재미있는(Funny), 친근한(Friendly), 사랑스러움(Lovely), 달콤함(Sweety) 나타내는 5명의 '루나 엔젤' 모델을 내세웠다.

리토는 이 '루나 엔젤' 모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해 게이머들과의 커뮤니티를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리토의 퍼블리싱 담당자는 "루나온라인은 다양한 게이머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만한 커뮤니티 콘텐츠가 풍부해 게이머들이 게임을 꾸준히 즐기게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이 많다"며 "이러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활용하고 고렙 콘텐츠와 신규 시스템들이 적용되면 더욱더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롱런 가능성이 충분하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