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아이리스, 엔젤러브 '월드컵 이벤트로 손잡다'

이야소프트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Let's Go 2010 남아공 월드컵' 3색 이벤트를 7월12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엔팡닷컴을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에다전설, 아이리스 온라인, 엔젤러브 온라인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전사 프로모션으로 월드컵의 응원 열기를 게임 속에서 복 돋는다는 취지다.

대한민국 태극전사의 승리를 기원하는 'Let's Go 2010 남아공 월드컵'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대한민국 경기의 승패를 맞춰 주세요' 이벤트는 승패를 맞춘 모든 게이머들에게 각 게임별 완소 경품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리스 온라인에서는 대한민국 경기가 있는 날, 승패 둘 중 하나를 맞춘 모든 게이머들에게 '월드컵 기념 의상(3일)'과 '월드컵 기념 두건(3일)', '자유이동 주문서(3일)'를 증정하며, 에다전설에서는 '축구 유니폼 세트(3일)', '맵 이동 마법서(3일)'를 증정한다. 또한 엔젤러브 온라인에서는 '악마뿔(3일)'과 '빨간색 삼지창(3일)'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리스 온라인에서는 승패를 맞춘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경품으로 '월드컵 기념 의상'과 '월드컵 기념 두건', 이동속도 +10%의 '태극전사의 상징'를 증정하며, 에다전설에서는 '축구 유니폼 세트(영구)', 이동속도 +5의 '월드컵 골드 트로피(영구)'를 증정한다. 또한 엔젤러브 온라인에서는 특수 채널에서 말을 할 수 있는 '슈퍼 확성기 6개'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엔팡 응원광장 함께하기' 이벤트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며 에다전설, 아이리스 온라인, 엔젤러브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댓글을 올린 게이머 중에서 6월8일부터 대한민국경기 종료까지(결승까지 가면 결승까지 지속)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100명 뽑아 엔팡 캐시 5,000원을 지급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대한민국 승리의 기쁨을 우리 모두 다함께'로 대한민국이 승리 시 아이리스 온라인에서는 24시간 동안 경험치 20% , 스킬 포인트 20% , 전장 포인트 20% 가 추가로 주어지며, 에다전설에서는 대한민국 승리 시 24시간 동안 경험치 20%와 우호신 포인트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다전설의 성물전은 월드컵 열기를 게임 속에 녹여내 성물전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이 월드컵 코스튬을 입고 축구공 모양의 성물을 차지하기 위한 대규모 RvR 무한전쟁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야소프트의 엔팡닷컴(www.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