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온게임넷 스타리그 2시즌 연속 후원 결정

대한항공이 지난 시즌에 이어 스타리그의 후원을 결정했다.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 시즌2가 오는 6월11일 펼쳐지는 예선전을 시작으로 약 3개월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조현민 팀장은 "지난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에 열띤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e스포츠팬들께 감사하다"며 "지난 시즌이 젊은 세대에게 다가가기 위한 첫걸음이었다면, 시즌 2는 보다 적극적으로 대한항공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후원 이유를 밝혔다.

또한 "대한항공은 여객기뿐만 아니라 美 보잉사와 함께 꿈의 항공기라 불리는 'B787' 등 실제 비행기 설계 및 제작까지 하는 첨단 산업을 걷고 있다"며 "일반인들이 잘 모르는 대한항공의 첨단 산업을 스타리그를 통해 알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번 결정을 전해들은 업계 및 E스포츠 팬들은 대한항공의 연이은 후원에 크게 환영하는 분위기다. 온게임넷 제작국 박창현 국장 또한 "최고 브랜드인 대한항공과 온게임넷이 뭉친 만큼 최고의 대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 시즌2의 총 상금은 1억800만원. 우승상금 4,000만원, 준우승상금 2,000만원을 비롯해 36강까지 상금이 각각 차등 지급된다.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 시즌2의 예선전은 오전 9시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 보조경기장' 열리며, 낮 12시부터 온게임넷과 온게임넷닷컴을 통해 '멀티 라이브 시스템'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